🏨

하다시 자가격리 르포

자가격리는 이렇게 운영됩니다!

어느새 종강이 훌쩍 다가왔습니다.
종강❤방학이죠!
아직 코로나가 가시지 않았지만 방학에 Summer Program🌴을 진행하는 학교들이 있는데요~
Summer Program🌴에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자가격리를 해야합니다.
하이어비자와 함께 하는 학생들은 자가격리를 어떻게 하고 있을까요?!

코로나로 강화된 입국 절차

인천공항 도착 → 방역택시 이동 → 호텔 도착 → PCR 테스트1차 → PCR 테스트 2차 → 격리해제!

하이어비자와 함께 하는 자가격리

1.
환영 메시지 수신! 혹시 학생들이 한국어로 길을 묻기 어려울까 하여 하이어비자에서 안내 이메일을 보내뒀습니다~
길을 잃지 말기를 바래!
이메일만으로는 글씨가 너무 작을 수 있으니 이런 📜카드도 발급해줍니다.
글씨도 크고 이 📜카드를 주변에 보여주면 길을 잃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입국 후 PCR 검사

사무실 근처를 지나다 하이어비자의 팀원이 발견한 🚙검은 차량!
바로 저희 하이어비자의 협력사인 🏨스카이파크 호텔의 차량입니다.
입국절차에 따라 신규 입국한 외국인 유학생들은 자가격리 기간 중에 PCR 테스트를 총 2회 진행해야 하는데요.
PCR 테스트를 진행하고자 보건소로 향하는 학생들이 차 안에 타고 있습니다.

결제가 어려운 학생을 위한 하이어몰HireMall

물론 Meal Option을 선택한 학생은 자가격리숙소에서 맛있는 식사를 제공 받고 있습니다.
스카이파크 호텔 제공 식사
하!지!만! 제공되는 식사만 먹기에는 심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국에 외국인 등록이 되지 않은 학생은 본인인증도 불가, 한국카드도 없어 인터넷 쇼핑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학생들을 위해 해외 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한 하이어몰HireMall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이어몰HireMall에서는 학생들에게 많은 선택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가격리를 하는 학생들, 자가격리를 지원하는 선생님들 모두를 하이어비자가 응원합니다!!!
TOP